삶, 생각들

[삶] 내가 좋아하는 것들

권변 2023. 8. 18. 19:42

오늘 새롭게 [삶, 생각들]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돌이켜보면, 부지런히, 열심히, 열정있게, 꾸역꾸역 달려가는 사람들 속에서 나도 나름 열심히, 적어도 큰 후회없이 살아온 것 같다.

그렇게 달리다보면 가끔 내자신에게 미안해질 때가 있다. 이는 내 마음을 살피지 않고 여유 없이 한참 달리고나서 마음과 몸이 지칠 때인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미리미리 내 자신을 위해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해주려고 시간을 낸다. 시간을 내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금세 또 마음과 몸이 지쳐하는 순간이 다가오기 때문에 부지런히 내자신을 챙겨줘야 한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가도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잊지 않기 위해서 노력한다.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기록해두는 페이지로 쓰고, 틈틈이 업데이트하려고 한다. 

 

23. 5. 26. 뉴욕 베터리파크에서 직접 찍은 사진

 

가장 좋아하는 운동 수영, 스쿠버다이빙 

강, 바다, 푸른색, 하늘색, 민트색 

자전거타기, 등산하기, 한강공원 산책하기, 하늘보기

뉴욕, 여유롭게 여행다니기

Bath&Body works의 Sweet pea 향이 나는 로션 잔뜩 바르기

날좋은날 드라이브하기

치즈케이크 먹기

사람 없는 카페에서 혼자만의 시간 보내기 

단짝 친구랑 조용한 곳에서 소소한 데이트하기 

레고 조립하기

오랜만에 만나도 반가운 지인을 만나 밀린 수다 떨기

지인의 힘든일을 해결해주기 

10시간 이상 자고 일어나서 계속 누워서 핸드폰 보고 뒹굴거리기